어벤져스 3:인피니티 워:마블이 더 이상 마블이 아니다

먼저 결론을 말하자면,"어벤져스 3:인피니티 워"는 재미있었다.마블 유니버스 (mcu) 작품 중에서 「 캡틴 아메리카 3 」 이후 개인적으로 가장 재미있게 본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평균적으로 과거 마블 코스모폴리탄 작품들은 좋긴 좋았지만 여러 영웅들의 본전과 합체된 < 어벤져스 1, 2 >에서 반복된 몇 가지 단점이 있다. 부드러운 전투 장면, 점점 더 과장된 코믹함, 용두사미 악역 등.하지만'어벤져스 3:무한전쟁'은 박진감 넘치는 전투신과 탄탄한 유머, 끝까지 강한 악역, 그리고 그의 능력과 개성까지 더해져 절망적인 분위기를 잘 살려냈다.전체적으로 볼 때,이 영화는 오락성이 매우 뛰어나, 마블 코스모스 10년 집성의 걸작으로, 과연 평범하지 않다!

하지만 어벤져스 3의 재미는 마블 유니버스가 10년 넘게 쌓아온 공로가 바탕이 됐지만 개인적으로이 영화 감독의 공로가 꼭 필요하다는 생각이 든다.때문에 인수 미국 대장 2'이후 러셀 형제 감독이 연출은 이전과 이후 다른 작품이"온 가족이 즐겁게 떠들 유머','미 친 웃음의 특색을'미국 대장은 2, 3'의 에피소드를 공감하게 심도 깊은 토론을 주제의 표현, 유머 줄거리도 에피소드와 동작에 영향을 주지 않는 전제하에서 오락 시청자들의 가장 큰 효과를 발휘,"깊이와 즐거움을 겸비했다"는 평가를 받는다면,"캡틴 아메리카 2, 3"는 진지함과 유머의 균형을 완벽히 잡으며 mcu 작품들 중 최고라고 할 수 있다.

다시 말해 러셀 형제는 드라마와 액션, 유머를 완벽하게 섞어내는 내러티브의 내공을 높이 샀고, 올해'어벤져스 3:무한전쟁'의 퀄리티가 이들의 내러티브의 내공을 다시 한번 입증한 셈이다.재벌집 막내아들 다시보기.이 영화는 캐릭터 가 많고 그리고 본 회 주제야'최종적인 파멸을 맞아 그 원인의 경위 가 이미 같은 계열 각 작품은 대개 자백 했기 때문에 전작과 달리 안 개같은 직접, 러셀 형제 감독이어 벤 져 스 3:무한 전쟁'직접의 중점은 간단 하지만 명확하 면서도 명쾌 한 설명 효과다.

에피소드까지 세 가지로나 눌 수 지선 (레이 시온, 철강과 바 짓다), 매 조 지선 각자의 기승전결 충분히 설득력, 정상이 약간의 정확 한 이야기를 유창하게 진행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이 부작 에피소드 감독의 전작보다 비교적 간단하게 직접 편집 상기의 성숙과 서사 데도 각 지선 차 넘기다 결국 전체 줄거리 가 없을 뿐만아니라 단조 로운 느낌을더욱 콤팩트하여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무엇보다'어벤져스 3:인피니티 워'는 그 무거운 느낌을 아주 잘 만들어냈다는 점 (하지만 dc의 어두운 속성이 아니다). 그래서 드라마 줄거리가'상대적으로'단순하면서도 처음부터 끝까지 지워지지 않는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은 정말 대단하다.

언급 할만 한 것은, 분위 기가 외에 「어 벤 져 스 3:무한 전쟁'에서 몇 차례 감정과 관련 된 문인 극도 제법하게 처리하였습니다. 관련 사안이 길지 않 더라도 그 속에 담 긴 하지만 감정을 강렬하게 할 수 있는 (특히 별 작위와 GeMa라 및 반달습니다. 그 2단), 그리고 우주에 대한 정의와 摰 사랑에 아쉬워하는 딜레마 정서 가 상당히 잘 파악하였다.솔직히 말해서, 나는 이런 줄거리들에 정말 깊이 감동받았고, 이것이 바로 내가이 영화가 재미있다고 생각하는 이유 중 하나이다!

마블은 블랙 팬서 스파이더맨 리턴즈 등과 같은 작년의 여러 작품을 통해 mcu를 기존의 틀에서 조금씩 벗어나게 하려는 의도를 보였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코믹한 유머'의 균형이다.엄밀히 말하면 해피룩은 마블의 우주 작품 중 하나의 특징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시장을 독점하는 틈새 시장 중 하나를 구축한 것이다.하지만, 내가 앞서 몇 편의 작품들에서 깨달았듯이, 이는 나쁜 것도 아니고 (dc 작품에 비해) 마켓팅의 중요한 도구라 할 수 있으며, 또한'돈을 써서 엔터테인먼트를 사는'관점에서 보면 반드시 해야 할 일이다.하지만 모든 일이 너무 늘 후유증이 있 는데, 예를들면 이전에 자주 보'과도 한 코믹 전투 피도 먹다, 가 오락도'즐거운 웃음과 뜨 거 운 자극 두 부분 이지만이 적지 않은 작품은 항상나에게 전자 가 후자 100점, 80점 미만의 어색 한 느낌, 후자는 이처럼는 전자 가 희석 되어 버린 이유 때문이다.

다행히 러셀 형제는 캡틴 아메리카 2, 3에서 바로 그런 상황을 모면할 수 있는 능력이 입증된 것 같다. 모든 웃음을 적절히 조절하고, 역효과를 내지 않면서도 사람들을 웃길 수 있도록 한 그의 성공은 세 가지 측면에서 볼 수 있다.첫째, 질적 관점에서, 그것의 유머 함의는 많은 과장의 강렬한 요소를 감소시키고, 정도도 비교적"온화하다".지난해 가디언즈 2에서 성작과 그들이 보여준 연기를 비교해 보면 작년에는 웃기지 않으면 안 될 정도의 수준이었는데, 이번 영화에서는 훨씬 웃긴다.그러나, 수렴은 수렴이고, 찌르기에서 관중들의 웃음포인트는 여전히 명중하며, 관련 줄거리에서 웃음소리는 여기저기에서 터진다.때문에 이런 웃음포인트는 이전의 깜짝 연출식의 조작에 비해 오히려 연출의 힘을 발휘할수 있다.

둘째, 양적인 측면에서 보면, < 어벤져스 3:무한전쟁 >이 결국 멸망하게 될 재난인만큼 웃음거리가 적은 것은 분명하다.셋째, 순서를 배열한 각도, 비록 느슨하게 배치되긴 했지만 거의 전반 에피소드에만 집중시켜, 뒤쪽의 점점 무기력해지고 절망하는 분위기와 막다른 골목을 이루는 것을 피하는 영리한 배치였다.그래서'어벤져스 3'에 대해 내가 좋은 평가를 하는 두 번째 이유는 바로'무한 전쟁'이다. 과거 너무 웃겨 영화의 중요한 요소를 희석시킨다는 문제가 없기 때문이다.

다만,'어벤져스 3:무한전쟁'은 더 이상'악당 용두사미'라는 수식어가 없을 뿐 아니라, 이번 편 내내 악당들은'용두호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너무 죽이기 때문이다.'능력'을 놓고 말하면, 무비의 보석이 없더라도 융노스는 시든 사람을 쓰러뜨리는 압도적인 힘을 지녔으며, 그 힘의 강함은 영웅들을 간단히 쓰러뜨리는 것을 보면 알 수 있는데, 그림에서 전해지는 압박감은 대단하다.또 다른"동기"를 보면, 그는 비록 그의 편협한 면이 있지만, 또한 이유 없이 미친 듯이 잔인하게 살해하는 것은 아니다. 그중에는 그의"이념"을 볼 수 있다.아이를'성격'으로 논할 때, 융노스는 냉혈한 마음을 가진 사람은 아니지만, 적어도 마음속에는 슬픔과 이념 편향 사이에 충혈된 진지함이 존재하고 있다.이 때문에'어벤져스 3:무한전쟁'의 악당들의 힘이 하늘을 찌를만큼 강력하다. 캐릭터들의 특질을 보면 구체적이다.

하지만, 지금까지의 슈퍼영화들과 비교할 때, 개인적으로는 여전히 「 엑스맨 」의 「 매그니토 」와 「 슈퍼맨:강철의 몸뚱이 >에서 융더는 악역 캐릭터의 매력을 가장 잘 부각했다. 똑같이 어떤 방면에서 정당성 있는 동기를 가진 인물이기 때문이다.이 두 사람은"편협함 속에서 이성적인 이해비교의 선택을 감출수 없고, 심지어 지고원을 위해 희생과 희생을 바친 비장함도 감출수 없다"고 묘사하여 감동적으로 그려냈다.개인적으로 이것은 영화의 배역 분량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앞의 두 영화는 비교적 많은 줄거리를 통해 그들의 이미지를 창조했지만, 이번 영화는 배역이 매우 많아 사노즈가 비록 상대적으로 많은 장면을 얻어 그림을 그리긴 했지만 앞의 두 영화와 비교하면 여전히 적은 상황이다.한정된 시간 안에 입체적인 캐릭터를 만들어 낸 것만으로도 성공했고, 이것이 내가이 영화를 좋아하는 세 번째 이유다.

물론'어벤져스 3:무한전쟁'에서 가장 재미있었던 것은'액션의 호쾌함'이었다.예전에 내가 말한 적이 있다. 액션 요소를 갖춘 영화는 효과를 잘 발휘하려면'무적의 힘, 그림자없이 질주하는 속도, 맞붙는 양측의 치열한 싸움'이라는 3가지 조건을 충족시켜야만 시각적으로 충격적이고 흥분되는 쾌감을 얻을 수 있다.앞서 말한 퀄리티로 보면 러셀 형제가 「 캡틴 아메리카 2, 3 」 에서의 장면 스케쥴은 mcu 최고의 mcu 라고 할 수 있는데, 이번 영화에서는 더욱"양보다 질이 더 좋다"고 말할 수 있다.첫째, 무극은 본 영화의 주체라고 할 수 있다. 거의 매 10분마다 싸움을 시작하는 정도이다. 전체 영화의 액션이 절반을 차지해야 한다. 그러므로 감독은 관중들에게 꽉 찬"대"전투를 준 것과 같다.둘째, 매 전투의 단편은 시간길이도 충분하므로 절대로 대충대충 끝마쳐도 시원치 않은 느낌이 들지 않는다.셋째, 전투 패턴으로 볼 때,"종류"는 매우 다양하며, 단일 공격, 집단 전투, 양군 대규모 교전 세 가지가 있다.

전투방식으로는 무술 격투, 총포 사격, 비술과 우주의 자연에너지 싸움 등이 있다. 중요한 것은 같은 장면이 뒤섞여 나와 볼 것이 많다는 점이다.이 때문에'어벤져스 3:무한전쟁'은 수적 측면에서'끝까지 싸웠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품질을 보면 「어 벤 져 스 3:무한 전쟁'격투에서 구 운 고기에 역도 유연하 면서도 웅건 한 리듬, 파괴력과 이식 속도은 말 할 것도 없고 또한 중요 한 것은 맞붙어 양측의 공방으로 나타내는 동작이 더 기교적 변화를 비롯 해 손발을 휘 둘러 된다에 지나지 않 는다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보고 마음을 즐겁게 한다.게다가 우주와 외계 행성의 전투에서는 천체가 파괴되고, 모든 것이 사라지며, 심지어 산산조각이 나기까지 하는데,이 모든 것은 천지가 파괴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은 아이언맨, 스파이더 맨, 닥터 스트레인과 성작의 무리들이 사노스를 포위하는 장면인데,이 전투의 설계는 각 캐릭터의 능력과 특색을 최대한 부각시켰다.거미사람은 몸놀림이 민첩하여 몸을 이리저리 움직이며 오르락내리락하며 몸을 감싸고 헤염치는데 종잡을 수가 없다.강철맨의 과학기술장갑은 기본적으로 공격과 방어를 겸비하고 공중과 땅을다 쓸수 있으며 힘과 속도를 다같이 중시할뿐만아니라 대형, 소형 포탄들과 레이저형무기도 갖고있어 종류가 가장 많은 배역이다.사융노스가 성간에서 가져온 라이터가 비가 쏟아지듯 떨어져 전체 화면의 파괴력이 사방에 산산히 부서지고, 속도감 없이 빠르게 돌진하며, 여러 사람이 포위 공격에 들어가는 동안 산산히 부서지고, 그 능력은 매우 엄청났다.그외, 뢰의 신 솔 (雷神 sol)은 본 편 제3 편보다 더 잘해냈어요. 마지막 와간다에서의 대전은 천둥번개같은 기세와 천둥번개의 기세가 정말'신'급 전투력에 맞먹습니다.

마지막으로하고 싶은 말은'어벤져스 3:무한전쟁'은 과거 세계관을 가진 대부분의 작품 스타일이 다르다는 것이다.다 보고 난 순간'마블은 더 이상 마블이 아니다'라는 착각이 들었지만, 이런 착각은이 영화를 훌륭하게 본 느낌에서 오는 것이다.이는 또한이 영화의 풍격과 서사가 비록 같은 시리즈의 다른 작품들과는 다르지만, 오히려 더욱 놀라운 오락과 장력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는 것을 동시에 증명해 준다.마블이 최근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려는 시도를하고 있다면,이 영화는 그 실천의 성공을 증명한다.때문에"마블이 더 이상 마블이 아닐 때, 마블은 반드시 마블을 뛰어넘을 것이다"라는 말로 영화를 총결해봐도 과분하지 않은 것 같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Scroll to Top
Scroll to Top